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84탄_US ARMY(미 육군) ARDEC 에서 적용한 RIZE(라이즈) AM 솔루션 사례 소개!!!

Admin

US ARMY(미 육군) ARDEC 에서 적용한 RIZE(라이즈) AM 솔루션 사례 소개!!!

안녕하세요

메이커봇(MakerBot), 빅랩(BigRep), 라이즈(Rize), 크레이토(Creator), 로보즈(Roboze), Apium사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빅랩, 라이즈, 로보즈 제품을 (주)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고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US ARMY(미 육군) ARDEC 에서 적용한 RIZE(라이즈) AM 솔루션 사례 소개란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강도를 지닌 라이즈(Rize)는 미국의 브랜드입니다.

그럼, RIZE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The United States Army Armament Research, Development and Engineering Center(ARDEC)는 뉴저지 Picatinny Arsenal에 위치한 미 육군의 군사 장비 연구 / 개발 그룹입니다.

ARDEC 팀은 재료를 중점으로 한 첨단 기술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AM 첨가제 제조, 특히 재료의 유형을 식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미 육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XRIZE는 AM 장비로써 사용되었습니다.

ARDEC의 Advanced Materials Branch 연구원 Matthew Brauer는 소규모의 500 달러짜리 취미 생활용 데스크탑 컴퓨터부터 500,000 달러 이상의 산업재 첨가제에 이르기까지 실험실의 최신 장비를 테스트하고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에 3D프린터를 사용합니다.

병사들에게 필요한 예비 부품과 주문형 도구를 3D프린터로 제작하여 현장에서 사용하려면 군인이 바로 사용 할 수있을 만큼 쉽고 안전해야합니다. 또한 매우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혹독한 환경 조건을 견디는 등 성능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왜 Rize인가?

AMTB 팀(ARDEC의 Advanced Materials & Technology Branch)은 Rize의 열가소성 수지와 기능성 잉크의 동시 압출 / 분사를 가능하게하는 독특한 하이브리드 증착 공정에 관심을 가졌으며, Rize의 출력 후의 간단한 사후 처리에도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복잡한 형태의 지지물을 매우 쉽게 떼어 낼 수 있었으며, 출력물을 실제로 사용하는 병사들에게 매우 빠르게 전달 할 수 있었습니다." - ARDEC 소속 고급 소재 연구원 Matthew Brauer

ARDEC의 재료 엔지니어인 James Zunino는 출력물의 후처리를 위해 자원을 낭비 할 수없는 상황에서 Rize의 단순하고 깨끗한 후처리가 얼마나 유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출력물의 응용에 매우 중요한 요소인 Z축 강도의 기준을 충족하는 Rize의 성능에 감탄하였습니다.

 주문생산이 가능한 예비 부품 및 도구

AMTB 팀에서 도입한 Rize One 3D프린터는 로봇 바퀴, 차량 부품과 같은 예비 부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험비의 외관 중 비교적 약한 손잡이 부분은 쉽게 부서져 군인의 차량 탑승을 방해하는데, 이러한 이유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새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3D프린터는 출력 후 용액에 담구는 등의 후처리가 필요하여 바로 사용할 수 없었지만, Rize One을 통해 출력된 부품은 즉시 사용할 수 있어 부품당 최대 6시간의 시간 절약 효과가 있었습니다.

결국 예비 부품을 하루만에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이틀에 걸쳐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3D프린터는 작은 부품 하나의 손실로 인해 시스템이 다운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으며, 이것은 미 육군에게는 큰 이득입니다. 퍼지 펌프의 손잡이가 파손되거나, EOD 로봇의 휠이 손상되는 경우 새로운 예비 부품의 출력이 매우 간편합니다." - ARDEC 소속 재료 엔지니어 James Zunino

ARDEC은 또한 Rize One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도구를 생산합니다. 예를 들어 화학 물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55갤론 드럼은 캡을 제거하기위해 종종 스크류 드라이버 및 기타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부상을 입거나 뚜껑을 파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ARDEC은 Rize One으로 드럼 캡을 제거하는 공구를 출력하여 캡을 쉽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Rize 3D프린터는 손상되거나 분실한 공구를 하루 안에 신속하고 신속하게 출력 할 수 있습니다.

Rize One에서 ARDEC이 인쇄하는 또 다른 도구는 이동 중에 쉽게 잃어 버리는 발전기 렌치입니다.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렌치를 리버스 엔지니어링하고 Rize One을 사용하여 전기가 통하지 않는 재료로 출력했습니다.

Rize One은 소총의 피카티니 레일에 장착 된 포워드 그립을 비롯한 핵심적인 기능성 부품에도 사용됩니다. ARDEC은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필요에 따라 사용자에 맞게 수정하여 Rize One으로 출력합니다. 사용자는 독특하고 맞춤화 된 라이플 그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크 마킹

Rize의 잉크 마킹 기능은 일련번호와 QR코드, 출력 시리얼 넘버, 부품 사양과 같은 정보를 마킹할 수 있으며, 3D프린터 출력물에 대한 추적 가능성과 신뢰감을 더해줍니다.

 라이즈사에 대해서,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Rize Inc는 규모 대규모의 적층식 3D프린팅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차세대 제조장비 기업입니다. Rize는 최근 업계와 고객들의 극찬을 받은 Rize One(라이즈 원)이라는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Gartner(가트너)는 '2017년 3D프린팅 업계의 혁신자' 라는 이름을 붙여주었습니다. 현재 NASA, 미 육군, 해군, 독일 머크社에도 지속적인 공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라이즈의 솔루션은 내구성과 안정성, 기밀보안성을 보장하며, 업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RIZE 라이즈 한국 넘버원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만이 고객님께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ol>
  • 한국에서는 가장 오랫동안 만 4년 이상 1,500곳이상 설치 경험을 같고있는 노하우를 오직 고객님께만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라이즈 3D 프린터를 아무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사용중에 수시로 A/S 지원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때 고객님의 불편함을 아주 빨리 해결 해 드릴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총판중 라이즈에서 인증한 라이즈 기술자가 있고 모든 기술자가 가장 오랜된 특급 기술자로부터 훈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 100회이상 3D 프린팅 강의를 한 특급 기술자로 부터 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교 고객님께서 학생들이나 선생님대상으로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짧게는 2~3시간, 많게는 5일간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타사에서는 절대로 이런 서비스를 지원받기 힘들겁니다. 많은 학교에서 강의 소감을 적어 주셨습니다. www.yrobot.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강의도 가능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 라이즈의 BEST 총판사로서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ol>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라이즈의 ( RIZE )의 상세한 정보는 www.yes3d.co.kr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다음에 제85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영종대표이사
    ㈜영일교육시스템

    대표전화 : 1670-3463 / 02-2024-0077
    대표이메일 :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705호
    www.yrobot.co.kr | www.yes3d.co.kr | www.yes01.co.kr

    라이즈의 BEST 총판사로 최고의 서비스 지원을 약속하겠습니다. 계속 성장하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h2>최적의 3D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일교육시스템!</h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