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70탄_메이커봇 MakerBot에서 2018년 12월 11일에 신제품을 런칭 !!!

Admin

메이커봇 MakerBot에서 2018 12 11일에 신제품을 런칭!!!


안녕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 빅랩 ( BigRep), 라이즈 ( Rize ), 엠코 ( Mocr ), 크레이토 (Creator), 로보즈 ( Roboze ), Apium사의  한국 공식 총판 ()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빅랩라이즈엠코로보즈 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메이커봇 MakerBot에서 2018 12 11일에 신제품을 런칭하다란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는 6,800억 가치의 프리미엄 데스크탑 3D 프린터 브랜드 메이커봇 ( MakerBot ) 입니다. 

 

 

메이버봇에서 3D프린터 신제품이 12 11일 출시됩니다어떤 제품일까요?

 


[동영상 바로가기]

 

 

 

상세한 신제품에 대해서는 12 12일에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일등 기업이면서세계속에서도 일등 기업인 삼성의 C랩에서 도입하여 사용중인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세계적인 일등 기업 SAMSUNG C, 사내 벤처 프로그램에서도 메이커봇 3D 프린터를 선택했습니다.  사외 스타트업으로 확대한다 합니다.

 


 

서울대에 있는 ‘삼성전자-서울대 공동연구소 C랩에서는 사내 벤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다가 
점차 사외 스타트업으로 확대하고 있다.


동아일보 김재희 기자에 의하면올해부터 2022년까지 5년간 500개의 사내외 스타트업 과제를 육성한다
500
개 중 300개는 사외 스타트업이고, 200개는 기존 C랩처럼 삼성전자 임직원이 대상이다
삼성전자와 사업 협력이 가능한 2∼3년차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아이디어만 있는 예비 창업자
1
년 미만의 신생 스타트업도 지원 대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C랩 아웃사이드(사외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로 선정된 스타트업은 삼성전자로부터 입주공간과 
최대 1억 원의 지원금멘토링 등을 제공받는다.

이재일 삼성전자 창의개발센터장(상무) “삼성전자에 하드웨어 노하우가 많다보니 기존 C랩 과제 중 
하드웨어가
 70%를 차지했는데 AI, 딥러닝 등 소프트웨어 분야의 스타트업 선발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커봇 3D 프린터는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가  ?
 

메이커봇 MakerBot은 데스크탑 3D 프린터의 원조로서전세계에 150,000+ 이상 판매된 프리미엄 데스크탑 3D 프린터의 원조로서메이커봇은 전세계에 7,000 여개 이상의 이노베이션을 기록했습니다.

 

대부분의 3D 프린터 회사는  3D 프린터만을 공급합니다메이커봇은 3D 프린터 공급과  3D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동시에 지원하는 전세계에서 유일한 혁신적인 회사합니다.

메이커봇의 3D 컨텐츠인 싱기버스,Thingiverse는 전세계에서 3억회이상 다운로드 됐으며, 2백만의 유저가 등록되어 사용 중이다.

특히 교육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에게 친숙한 STEAM 교육에는 미국 65% 이상의 초등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다
3D 
프린팅 교육은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교사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교과목입니다교사들이 쉽게 학생들에게 3D 프린터를 가르칠 수 있도록 메이커봇에서는 “ 교실에서의 메이커봇, MakerBot in the classroom “ 이란 제목의 교재를 제공한다.

 

내용은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3D 프린팅을 배울수 있게 쉽게 만들었으며신뢰할 수 있는 3D  프린팅 교재로  메이커봇 강사를 위한 교재입니다.

대표적인 STEAM 교재로미국 Montclair, NJ Public schools에서는 6,625명의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다.
 

 

메이커봇 MakerBot만 이 제공하는 혜택 6가지는,

 

특징 1. 기본 CAD로 지원되는 확장자가 많습니다.

Windows 용으로 부품 및 어셈블리를 비롯하여 널리 사용되는 기본 CAD 파일 유형 가져 올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확장자는,

Inventor, OBJ (.ipt, .iam), IGES (.iges, .igs), STEP AP203 / 214 (.step, .stp),

MakerBot (.makerbot), STL , CATIA (.CATPart, .CATProduct), Wavefront Object (.obj),

Unigraphics / NX (.prt), Solid Edge (.par, .asm), ProE / Creo (.prt, .prt. asm.), VRML (.wrl),

Parasolid (.x_t, .x_b)

 

Mac용으로 STL 파일을 어셈블리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특징 2.프로젝트 기능이 있습니다.

디자인을 저장하고인쇄 설정을 저장하고디자인의 판재 레이아웃을 하나의 파일로 작성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징 3.자동 정렬 기능이 있습니다.

메이커봇 Print가 자동으로 빌드판에 또는 전체 프로젝트에서 파일을 드릴 것입니다.

 

특징 4. 클라우드 기반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

MakerBot Print에서 여러 프린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특징 5.새로운 인쇄 미리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압출기가 인쇄물을 만들기 위해 취할 경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특징 6.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이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MakerBot 인쇄물이 제공되면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해당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MakerBot 3D 프린터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 6가지는,

 

혜택 1. 초보자나 전문가가 3D 디자인할 때 사용하는 사용하는 유명한 3D 디자인소프트웨어와 호환되므로 중간 변환 과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혜택 2.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프로젝트를 쉽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혜택 3. 헤드셋과 같이 여러 개의 파트로 이루어질 디자인을 한 개의 파일로 작성하고자동 배치를 할 수 있어서 쉽게 출력할 수 있다.

 

혜택 4. 카메라 피드 및 상태 업데이트를 통해 인쇄물을 시작제어 및 모니터링합니다.

 

혜택 5. 레이어를 개별적으로 검토하거나 시뮬레이트 된 미리보기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출력 시간 및 재료 소모량 예측

   모델 인쇄 전에 조정하기

   서포트 배치 보기

   작은 기능의 유효성 검사는 인쇄 가능합니다.

   고급 인쇄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

   응용 프로그램 재시작 후 영구 사용자 정의 설정

   2X 액스포트 향상

 

혜택 6. 가장 최근의 최신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메이커봇 한국 넘버원 총판 ()영일교육시스템만이 고객님께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1. 한국에서는 가장 오랫동안 만 4년 이상  1,500곳이상 설치 경험을 같고있는 노하우를 오직 
고객님께만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메이커봇을 아무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는 사용중에 수시로 A/S 지원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때 고객님의 불편함을 아주 빨리 
해결 해 드릴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총판중 메이커봇에서 인증한 메이커봇 기술자가 특급 기술자 
포함 제일 많고 모든 기술자가 가장 오랜된 특급 기술자로부터 훈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3. 100회이상 3D 프린팅 강의를 한  특급 기술자로 부터 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교 고객님께서 학생들이나 선생님대상으로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짧게는 2~3시간, 많게는 5일간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타사에서는 절대로 이런 서비스를 지원받기 힘들겁니다. 
많은 학교에서 강의 소감을 적어 주셨습니다. www.yrobot.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강의도 가능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4.  메이커봇 베스트 총판사로 3년 연속 AWARD를 수상하였습니다.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행복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의 상세한 정보는 http://www.yrobo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