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48탄_ KUKA 로봇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드는 사례를 소개합니다.

Admin

KUKA 로봇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드는 사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 로보즈 ( Roboze ), 빅랩 ( BigRep), 라이즈 ( Rize ), 엠코 ( Mocr ), 크레이토 (Creator) 한국 공식 총판 ()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로보즈, 빅랩, 라이즈, 엠코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KUKA 로봇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드는 사례란 테마로 레터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는 6,800억 가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이커봇 ( MakerBot ) 입니다.

 

본론에 앞서,

고객님의 큰 성원으로 3년 연속 메이커봇 한국 총판 베스트상을 수상했으며,  1M 초대형 독일산 정밀 3D 프린터 빅랩, PEEK,CARBON, ULTEM 소재의 3D 프린터 로보즈, 세계최초 증강현실 하이브리드 3D 프린터 라이즈, 종이재료 컬러 3D 프린터 Arke 아크, 독일산 정밀 메탈 3D 프린터 CREATOR의 한국 총판인 ()_영일교육시스템에서는 지난 6월27일부터 629일까지, 장소는 일산 킨텍스 2018 Inside 3D Printing 전시회에서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뜻으로 신제품 발표와 여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저희 부스를 내방하여 아낌 없는 성원을 하여 주신 고객님들과 관심을 보여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약속을 지키는 회사, 계속 성장하는 회사로 고객님께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럼, KUKA 로봇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드는 사례란 테마로 레터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KUKA 로봇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드는 사례란,


KUKA 로봇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드는 사례 동영상입니다.

 


KUKA, MakerBot 3D 프린터로 제조의 미래를 만듭니다

 

 


KUKA는 로봇 및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전 세계 약 1 4 천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KUKA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식 턴키 방식의 로봇 및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UKA는 광범위한 로봇과 이러한 로봇을 장비하기위한보다 광범위한 맞춤 도구 및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통합 된 시스템은 Industry 4.0으로 불리는 디지털 "스마트 팩토리"를 만드는 새로운 기술 범주의 일부입니다.

KUKA는 로봇 팔과 그리퍼를 신속하게 개발하고 혁신하기 위해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 인 "스마트 공장" 기술을 추가로 도입했습니다.

    




휴먼로보틱 Human-Robotics 공동 작업은 KUKA 및 로봇 공학의 미래입니다. 3D 인쇄는 제조의 미래입니다.

독일에 본사를두고있는 아우 크스 부르크 (Augsburg) KUKA 개발 및 기술 센터에서 두 팀이 3D 프린터를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새로운 로봇을 개발하는 프로토 타이핑 팀, 그리고 새로운 커스텀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팀이 있습니다. 둘 다 3D 프린터를 설계 프로세스 중에 조기에 자주 사용하므로 메이커봇  MakerBot Z18 3D 프린터가 1 년에 7,000 시간 이상 작동합니다.

KUKA 라인업의 최신 로봇 인 KR 3 AGILUS는 작은 자동화 셀에 이상적인 소형 로봇으로, KUKA 3D 인쇄를 광범위하게 사용했기 때문에 회사의 가장 빠른 개발 사이클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KUKA의 프로토 타이핑 팀은 새로운 KR 3 AGILUS를 제작할 때 가능한 모든 단계에서 3D 프린터를 사용했습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수행 할 수있는 6 축 로봇을 구축하려면 심각한 계획, 테스트 및 정밀성이 필요합니다. KUKA에서, 그 일은 제조 엔지니어링 팀장 인 Soeren Papsdorf와 그의 팀에게 돌아갑니다. 대량 생산 규모의 사내 3D 프린터를 사용하면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부품을 아웃소싱하는 것보다 공정 초기에 인쇄 및 테스트 할 수 있으며 사내에서 금속 부품을 생산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설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최종 디자인이 완성되기 시작하면 팀은 스케일 프로토 타입을 인쇄하여 케이블 라우팅과 같은보다 복잡한 디자인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3D 프린터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없이 수 주일이 소요될 수있는 단계입니다. 초기 인쇄 된 프로토 타입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물리적 정보를 통해 설계자는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궁극적으로 총 개발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KR 3 AGILUS 디자인이 최종 형태에 가까워짐에 따라 Soeren의 팀은 어셈블리 및 테스트를 위해 맞춤형 툴링 및 제조 설정을 인쇄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하드웨어 상점에 가서 로봇 제작 도구를 구입할 수는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맞춤식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이러한 제조용 지그와 고정 장치는 3D 인쇄 및 사내에서 반복 처리가 가능하며 이전에는 외부 공급 업체와의 협조가 필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팀은 성공적인 3D 프린터 사용만을 기반으로 KR 3 AGILUS 개발 과정에서 몇 주를 절약 할 수 있다고보고합니다. 이 중 일부는 메이커봇 MakerBot Z18 3D 프린터의 신뢰성에 기인 할 수 있지만 팀이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하는 신뢰 수준 때문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프린터는 92 %의 성공률을 보이며 1 년에 7,000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인쇄가 가능합니다.

 



  




끝나면 KR 3 AGILUS KUKA 고객을위한 독창적 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맞춤형 엔드 이펙터

     또는 ""이 필요합니다.


Otmar Honsberg가 이끄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팀은 Soeren 팀이 제작 한 KUKA의 성장 포트폴리오에서 로봇을 가져 와서 다른 산업 분야의 작업을위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Otmar 팀은 섬세한 가전 제품을 조립할 로봇이 필요하다면 Otmar 팀은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상의 프로세스와 하드웨어를 프로토 타이핑합니다.

 

Otmar 팀은 고객과 함께 안전하게 작업 할 수있는 스마트 로봇 인 KUKA LBR iiwa를 사용하여 특정 고객 요청을위한 그리퍼 프로토 타입을 시작했습니다. 엔드 이펙터는 컨테이너의 특정 오브젝트를 동적으로 식별하여 이동시켜야합니다.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팀은 초기 컨셉 탐색에서 3D 인쇄 프로토 타입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최종적으로 3D 인쇄 부품을 사용하여 하드웨어 무게와 개발 시간을 줄였습니다. 결과는 KUKA의 자동화 된 ItemPiQ 엔드 이펙터입니다.

 

      

 

손을 만든 후에 Otmar 팀은 고객의 시설에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3D 프린터를 사용하면 현장에서 신속하고 반복적으로 솔루션을 더욱 맞춤화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Otmar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엄청난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기존의 프로세스는 비교가 너무 느립니다. 그는 일부 경우 3D 인쇄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2 ~ 4 주를 절약하고 3D 인쇄 없이는이 수준의 미세 조정, 서비스 및 사용자 정의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3D 인쇄 및 로봇 공학은 제조의 미래입니다.

KUKA는 제조 업계를 엄청난 속도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KUKA KR 3 AGILUS KUKA LBR iiwa와 같은 신기술 및 제품 출시 속도에 대한 지속적인 리더십의 큰 빚이 있습니다. 인간과 안전하게 상호 작용할 수있는 로봇을 구축함으로써 KUKA는 로봇의 힘과 정밀도를 인간의 문제 해결 자의 반응 성과 유연성으로 결합한 전혀 새로운 모델을 가능하게합니다.

미래의 제조는 이러한 놀라운 새로운 시스템의 효율성과 안정성에 달려 있으며 KUKA는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제조의 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메이커봇 한국 넘버원 총판 ()영일교육시스템고객님께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1.   한국에서는 가장 오랫동안 만 4년 이상 1,000곳이상 설치 경험을 같고있는 노하우를 오직 고객님께만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메이커봇을 아무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사용중에 수시로 A/S 지원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때 고객님의 불편함을 아주 빨리 해결 해 드릴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총판중 메이커봇에서 인증한 메이커봇 기술자가 특급 기술자 포함 6명으로 제일 많고 모든 기술자가 가장 오랜된 특급 기술자로부터 훈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3.   50회이상 3D 프린팅 강의를 한 특급 기술자로 부터 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교 고객님께서 학생들이나 선생님대상으로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짧게는 2~3시간, 많게는 5일간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타사에서는 절대로 이런 서비스를 지원받기 힘들겁니다. 많은 학교에서 강의 소감을 적어 주셨습니다. www.yrobot.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강의도 가능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행복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의 상세한 정보는

http://www.yrobot.co.kr/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메이커봇의 도입 성공 사례에 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49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