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YES01 3D 프린터 뉴스레터 47탄_ 미국 몬트클레어 공립학교에서 STEM 교육에 적용하여 성공한 메이커봇 ( MakerBot ) 3D 프린터 사례를 소개합니다

Admin

미국 몬트클레어 공립학교에서 STEM 교육에 적용하여 성공한 사례인 메이커봇 ( MakerBot ) 3D 프린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 로보즈 ( Roboze ), 빅랩 ( BigRep), 라이즈 ( Rize ), 엠코 ( Mocr )사의 한국 공식 총판 ()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메이커봇, 로보즈, 빅랩, 라이즈, 엠코제품을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과 새롭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미국 몬트클레어 공립학교에서 STEM 교육에 적용하여 성공한 사례인 메이커봇 ( MakerBot ) 3D 프린터 라는 레터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는 6,800억 가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이커봇 ( MakerBot ) 입니다.

 

 

그럼, 3D 프린팅의 기초 지식을 요약해서 소개해 드리고, 쉽게 메이커봇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설계하고 프린팅 과정을 거처서  후처리까지 진행하는 과정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미국 몬트클레어 공립학교에서 STEM 교육에 적용하여 성공한 사례인 메이커봇 ( MakerBot ) 3D 프린터는,


메이커봇 ( MakerBot ) 3D 프린터를 미국 몬트클레어 ( Montclair ) 공립학교에서 STEM 교육에 적용하여 사용하는 사례 동영상입니다.


Montclair 공립학교가 3D 프린터를 지구 전체에 배포하는 방법 | MakerBot



 

몬트클레어 ( Montclair ) New Jersey의 뉴욕시 근교에 있는 마을이지만, "작은 마을"이 아닙니다. 
몬트 클레어 (Montclair)의 공립 교육구 (Public School District)도 마찬가지입니다.이 학교는 6,625 명의 학생을 지원하는 11 개의 개별 K-12 학교로 구성됩니다. 커리큘럼을 현대화하고 STEM 학습 이니셔티브를 도입하는 작업은 단일 학교에서 대규모 사업이 될 수 있지만 전체 교육구에서는 더욱 어려울 수 있습니다. 3D 프린터는 교육자를 위한 훌륭한 도구이며 단일 프린터는 도서관이나 교실에서 소규모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몬트 클레어 (Montclair)의 학교 중 일부는 과거의 단일 업체 공간 구축과 같은 과거의 개인 주도적 활동을 탐구했지만 이 교육구는 STEM 학습을 시스템 전체에서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보다 밀접한 연결 솔루션에 관심이있었습니다. 2015 년에 메이커봇 (MakerBot) 몬트클레어 ( Montclair )는 초등학교부터 Montclair State University까지 각 학교에 데스크톱 차원의 프린터를 네트워크로 구축했습니다. 교육자와 관리자는 이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특수 기술을 구현하려면 프린터에서 먼지를 수집하지 못하도록 많은 지원, 교육 및 부속 교과 과정이 필요합니다. 메이커봇 (MakerBot) 은 교육자에게 쉽고 안정적인 인쇄 및 교과 과정 제공부터 구매, 배포 및 포괄적 인 기술 지원을위한 관리자 솔루션 제공에 이르기까지 업계 최초로 완벽하게 지원되는 교육 솔루션을 구축하게 된 바로 그 필요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정규 제작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독창적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이 창조적 이길 바래요. 문제 해결사가 되기를 원합니다. "


미국 전역의 7,000 개가 넘는 학교에서 3D 프린터를 사용하는 관리자 및 교육자는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교육용 3D 프린팅 솔루션 인 메이커봇 (MakerBot)을 사용합니다. 이제 2 년이 지난 메이커봇 (MakerBot) 3D 프린터가 지구 전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몬트 클레어 (Montclair)와 상의했습니다.

 

Glenfield 중학교 교장 조셉 푸트 리노 (Joseph Putrino) 박사는 "우리는 메이커봇 (MakerBot)을 도입하여 프로그램의 일관성과 연속성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신뢰성은 분명히 큰 요인이었고, 실패 할 것이기 때문에 뭔가를 가져오고 싶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메이커봇 (MakerBot)으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푸 트리 노 박사는 종종 간과하기 쉬운 중요한 점들을 제기합니다 학교는 3D 인쇄로 도약합니다. 2 학년 학생과 10 학년 학생이 서로 다른 학습 결과에 동일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프린터 유지 보수는 얼마나 필요합니까? 3D 프린터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까?

 

종종 이런 기술 부담은 기술 회사에서 학교에 이르는 고구마처럼 전달되어 교육자는 스스로 교육하고 커리큘럼을 작성하고 도구를 유지 관리하는 전문가가됩니다. STRE 코디네이터 인 Daniel Taylor 11 개 학교 전체에서 교육구 프린터 및 사용자를 자랑스럽게 지원하는 몬트 클레어 (Montclair) Buzz Aldrin 중학교의 경우가 아니라 메이커봇 (MakerBot)의 경우는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가 21 세기의 직업에 관해 말할 때 의미하는 바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3D 프린터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진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졸업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3D 인쇄를 지구 전체의 주도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11 개 학교 모두에서 2 학년에서 12 학년까지 프린팅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Taylor는 설명합니다. 3D 인쇄 수업 계획을위한 몽 클레어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테일러는 그 추가 - "우리는 메이커봇 ( MakerBot ) 사용한 싱기버스 ( Thingiverse ) 수업은 교사가 개발 중으로, 교육을 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메이커봇의  Thingiverse 교육 포털 테스트 교사의 인터넷 최대의 모음입니다 3D 인쇄 강의 계획 및 3D 프린팅 교육자의 가장 큰 커뮤니티. 새로 출판 된 메이커봇 (MakerBot)  Educators Guidebook 정기적 인 교육 웹 세미나와 함께 Montclair의 교육자들은 어떤 과목이나 학년 수준에서도 뛰어야하는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몬트클레어 Montclair의 학생들은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3D 인쇄 및 3D 디자인을 경험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이커봇 (MakerBot)  컨텐츠, 커뮤니티, 지원 및 관리 솔루션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없으면 STEM 학습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21 세기 직업에 관해 말할 때 의미하는 바입니다."라고 푸 트리 노 박사는 덧붙였다. "우리 학생들은 앞으로 3D 프린터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진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졸업하고 있습니다."


  6,625 명의 학생

  11 학교

   1 지구

   13D 프린팅 솔루션

  


      


  메이커봇 한국 넘버원 총판 ()영일교육시스템고객님께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은,

1.   한국에서는 가장 오랫동안 만 4년 이상 1,000곳이상 설치 경험을 같고있는 노하우를 오직 고객님께만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메이커봇을 아무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사용중에 수시로 A/S 지원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때 고객님의 불편함을 아주 빨리 해결 해 드릴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총판중 메이커봇에서 인증한 메이커봇 기술자가 특급 기술자 포함 6명으로 제일 많고 모든 기술자가 가장 오랜된 특급 기술자로부터 훈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3.   50회이상 3D 프린팅 강의를 한 특급 기술자로 부터 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교 고객님께서 학생들이나 선생님대상으로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짧게는 2~3시간, 많게는 5일간 강의를 요청하십니다. 타사에서는 절대로 이런 서비스를 지원받기 힘들겁니다. 많은 학교에서 강의 소감을 적어 주셨습니다. www.yrobot.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강의도 가능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행복하세요,

 

메이커봇  ( MakerBot )의 상세한 정보는

http://www.yrobot.co.kr/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메이커봇의 성공 사례에 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48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D 프린터 세계 넘버원 제조사 메이커봇, 로보즈, 빅랩, 라이즈, 엠코 한국 총판  ~


박영종대표이사

㈜영일교육시스템

------------------------------ ------------------------------ ------------------------------------------------- ---------------------
대표전화 : 02 -2024-0077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