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SOLDMATIC뉴스레터 제8탄]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AR (증강현실) 기반으로 용접 교육을 하고있는 사례 !!!

Admin

안녕하세요.


Seabery ( 시베리 )사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Seabery ( 시베리 )사와  ㈜영일교육시스템에 관심을 보여주신 점 크게 감사 드립니다. 


여덟번째  뉴스레터로,

Seabery ( 시베리 )사의 AR (증강현실) 기반 용접교육을 하고 있는 사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eabery (시베리)사는 스페인에 생산공장을 둔 AR기반의 신기술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전세계에 1,000곳 이상의 고객께서 솔다메틱을 사용중입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Seabery ( 시베리 )사의 AR기반 용접교육훈련 솔루션 솔다메틱을 적용하여 성공한 사례란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AR(증강현실) 기반의  용접교육 훈련 시뮬레이터  솔다메틱의 컨셉입니다.




AR(증강현실) 기반의  용접시뮬레이터  솔다메틱으로부터 얻을수 있는 혜택은   ?

4차 산업혁명 시대는 IOT, AR (증상현실), 3D프린터 등의 새로운 기술이 선보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기반으로 용접교육은 보다 빠르고, 쉽게, 친환경적으로 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혜택 1  실감나는 AR ( 증강현실 )

가장 현실적인 교육경험을 만날수 있습니다. 

솔다메틱(SOLDAMATIC)의 증강현실 (AR) 마스크는, 현재 당신의 작업환경을 왜곡없이 반영하며,

마스크 내부의 고해상도 모니터는 3m 거리에서 약 80인치의 스크린을 보는 듯한 실감나는 영상을 출력합니다.

또한, 실제 용접과 동일한 사운드 효과는 당신이 매개변수를 조작까지 모두 반영시킵니다.

또한 안경 착용 유무와 상관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혜택 2 교실에서 용접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대의 솔다메틱(SOLDAMATIC)으로 여러명의 훈련생을 동시에 훈련할 수 있습니다. 
여러대로 꾸며진 교실에서 단 한대의 PC와 SOLDAMATIC SERVER 로 학생들이 실습하는 용접과정을
동시에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혜택3  e-Soldamatic+ 기반의 교사용 소프트웨어

e 솔다메틱 플러스 (e-Soldamatic+ ) 기반의 효율적인 교사용 소프트웨어는, 
용접 훈련생들의 실습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학생 성적관리, 실습 교육, 이론 교육, 훈련생들의 실습 결과를 
분석하고, 시험 등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교육을 지원하며, 실습부터 평가까지의 비용과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혜택4 고객 맞춤 시스템

솔다메틱(SOLDAMATIC)은 모든 교육 분야 (자동차, 에너지, 광업, 석유 및 가스, 항공 등) 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조인트 및 소모품, 피가공물의 두께, 쉴드 가스 등 고객의 어떠한 특정 요구 사항에도 대응이 가능합니다.



혜택 5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유지보수

솔다메틱 ( SOLDAMATIC )은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있다면,
시스템 업데이트가 무료로 지원되며 새로운 재료, 가스, 또는 새로운 기능까지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및 유지보수가 이루어집니다. 업데이트가 매우 편합니다.



혜택6 동기부여
솔다메틱 ( SOLDAMATIC )은 학생과 교사에서 가장 매력적인 솔루션 입니다.
학생들은 비디오 게임과 같은 느낌으로 용접교육의 몰입도를 증가시키며, 실제와 매우 유사한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용접실력을 발굴하고 교육의 질을 높입니다. 
교사에게는 쉽고 간편하며 교육시간을 단축시키고 학생들의 재미를 쉽게 창출할 수 있습니다.



혜택 7 고객서비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20년 역사의 회사로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장비를 개선해 나가며,
 장비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빠르고 정확한 대응으로 고객님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AR(증강현실) 기반의  용접시뮬레이터  솔다메틱을 도입하여 사내 기술자를  훈련시키는 기업은   ?

벤츠, 아우디,LG



솔다메틱의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http://www.yes01.co.kr/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솔다메틱의 응용사례 2편에  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 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9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R기반 용접교육훈련 솔루션  솔다메틱 한국총판, 메이커봇 3D 프린터 한국 총판  ~

㈜영일교육시스템 박영종대표이사 
------------------------------ ------------------------------ ------------------------------
www.yes01.co.kr
대표전화 : 02-2024-0077 (내선번호 3)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604호

-------------------------www.yrobot.co.kr www.color3dp.co.kr  www.yes01.co.kr -----------------------------------


【편집후기】

솔다메틱을 이용한 용접 교육 장면들











◆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메이커봇 3D프린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된 수량 패키지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쇼핑몰에서 피코스코프 10% 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