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3D프린터 뉴스레터 제14탄】13가지 엔지니어링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세계유일의 산업용 3D 프린터, 로보즈 원+ 400의 적용사례

Admin

안녕하세요.

Roboze ( 로보즈 )사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입니다.
Roboze ( 로보즈 )사와 ㈜영일교육시스템에 관심을 보여주신 점 크게 감사 드립니다.

열네번째 뉴스레터로,
Roboze ( 로보즈 )사의 산업용 3D 프린터 Roboze One + 400 ( 로보즈 원 + 400 )의 적용 사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oboze/로보즈는 이탈리아 생산제품입니다. 제품은 2종류로 4가지 멀티재료 3D 프린터와 13가지 멀티재료 3 프린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13가지 엔지니어링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세계유일의 산업용 3D 프린터, 로보즈 원+ 400의 적용사례 두번째 사례로, 이스라엘의 최대 항공기,육군 및 해군 시스템 방산 업체인 Elbit Systems사에서 Roboze One + 400  산업용 3D 프린터를 도입하여 무엇을 개발할까요?라는 테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먼저,
Roboze PEEK White paper  ( 로보즈 PEEK 백서 )를 다운받고자 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로보즈 PEEK 백서와 자료를 무료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Roboze Nylon-12, Carbon PA White paper ( 로보즈 나일론12,카본 PA 백서 )를 다운받고자 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로보즈 Nylon-12, Carbon PA백서와 자료를 무료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지금 즉시 클릭해 주세요.

                                 ↓↓↓ 클릭

                             


 이스라엘의 최대 항공기,육군 및 해군 시스템 방산 업체인 Elbit Systems사에서 Roboze One + 400  산업용 3D 프린터를 이용해서 무엇을 개발할까요?


 

Roboze, 이스라엘의 Elbit Systems에 Roboze One + 400 3D 프린터 제공

로보즈사는 3D 프린터 전문기업중 엔지니어링 소재만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3D 제조사입니다. 로보즈 (Roboze)사에서 모델 One + 400 산업용 3D 프린터를 Elbit Systems의 전액 출자 자회사 인 Cyclone에 성공적으로 공급을 했습니다. Elbit사는 NASDAQ (ESLT)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Elbit Systems사는 이스라엘 최대의 국토안보 회사 중 하나로 방위 및 상업 항공 분야의 제품은 물론 항공기, 육군 및 해군 시스템의 방대한 포트폴리오를 개발 및 공급합니다. 이 회사의 주요 활동에는 군용 항공기 및 헬리콥터 시스템, 무인 항공기 및 지상 선박, 상업용 항공 시스템, 항공 구조물 등이 포함됩니다.
이스라엘의 카미 엘 (Carmiel)에 위치한 사이클론 (Cyclone) 사업부는 Elbit Systems의 금속 및 복합 구조용 항공기 부품 및 주요 항공 우주 회사 및 OEM 부품 설계 및 생산 센터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들의 고품질 생산으로 보잉, 맥도넬, 벨 헬리콥터와 같은 항공 타이탄의 우선 공급 업체가 되었습니다.


지난 수년간 Cyclone은 다양한 3D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설계 및 R & D 프로세스를 개선했습니다. 결과적으로 Cyclone은 2015 년 이스라엘 과학자 국장 (OCS)의 지원을 받아 AATiD 컨소시엄을 설립했습니다. 컨소시엄의 목표는 Ti-6Al-4V 합금 소재로 최적화 된 복합 항공 구조물의 설계 및 3D 인쇄를 위한 첨단 기술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Roboze One + 400의 추가는 첨단 소재로 내구성있는 부품을 생산하는 회사의 역량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금속성 항공 부품의 추가 생산을 입증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로써 첨가제 제조 및 금속 부품 교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PEEK, PEI 및 CARBON-PA와 같은 산업용 등급의 소재를 사용하면 Cyclone은 극한 환경 테스트 및 고급 최종 용도 응용 분야에서 3d 인쇄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스라엘의 선도적 인 국토 보안 회사에 우리의 가장 강력한 3 차원 인쇄 기술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늘은 우리에게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  길 라비, Roboze의 부사장은 말했다. " ELBIT ' 사업의 라인은 커버 그 성격에 의해 전통적으로 혁신적인 첨단 기술 솔루션의 광범위한. Roboze One + 400 산업용 3D 프린터는 Elbit가 비용을 절감하고 개발 단계를 단축하며 제조를 보다 민첩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 입니다. " " 엘 빗 (Elbit)과 같은 세계적인 대형 첨단 기술 기업들은 앞으로도 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높은 열가소성
소재에 중점을 두고 고급 기능을 습득하는 것이 시장을 앞서 나가는 데 필요합니다 "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원문
http://www.3dprintingbusiness.directory/news/roboze-delivers-roboze-one400-3d-printer-elbit-systems-israel/


Roboze One + 400 3D 프린터. (이미지 제공 : Roboze)


 Roboze One + 400 산업용 3D 프린터로부터 고객님이 얻을 수 있는 혜택 4가지는,
① 500 °C 이상에서 작동하는 압출기를 사용하므로, 13가지 재료(PEEK, PEI, CARBON PA, ABS-ESD, PMMA, FUNCTIONAL, STRONG, FLEX, ULTRA, PC, PC-ABS)를 하나의 장비로 사용하므로 경제적이다.
② 독점 펌웨어 및 3.5인치 터치 스크린을 제공하므로 사용하기가 매우 쉽다.
③ 로보즈 벨트리스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정밀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④ 응용분야가 실제의 프로토 타입에 금속 대체로 사용할 수 있다.




 Roboze One+400의 기술적 특징중 핵심 3가지는

 

③ 혁신적인 로보즈 밸트리스 시스템으로 기계 정밀도가 높다.


• X 및 Y 축의 경우, 헬리컬랙 및 피니언이 직접 접촉하여 모션을 위임하므로 유체 모션과 정확한 포지셔닝이 가능하다.
• PZ 축 최대 0.05mm 정밀도 지원
• 신속한 프로토 타이핑의 고화질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레이어의 해상도를 보장하는 C7 스핀들 볼 나사를 삽입한다
 

 

 ④ 13가지 엔지니어링 재료를 제공하고, 사용할 수있다.


PEEK,PEI,CARBON PA,ABS-ESD
PMMA(Plexiglass) 필라멘트
• Functional (나일론-12),Strong (ABS)
• FLEX (고무재료),ULTRA (PLA),PC,PC-ABS

 

 ⑤메카트로닉스 기술로 50 미크론 해상도까지  출력 가능하다.
• 최대 50 미크론까지 가능하다 :
시장에서 최고의 기계 부품 선택과 메카트로닉스에 대한 지식 외에도, 우리 시스템은 최고의 품질 수준에 도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최대 150 ° C의 가열 된 빌드플레이트 :
유리로 덮인 anticorodal 6082 구조 판은 가장 복잡한 테크노 폴리머로 인쇄하고 그립과 밀봉을 보장하기 위해 최대 170 ° C에 이른다.






Roboze PEEK White paper  ( 로보즈 PEEK 백서 )를 다운받고자 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로보즈 PEEK 백서와 자료를 무료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Roboze Nylon-12, Carbon PA White paper  ( 로보즈 나일론12,카본 PA 백서 ) 를 다운받고자 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로보즈 Nylon-12, Carbon PA백서와 자료를 무료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지금 즉시 클릭해 주세요.

                                 ↓↓↓ 클릭
                                                                                                                                                          
                                                   
건강이 최고의 행복입니다. 행복하세요,

Roboze / 로보즈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http://www.color3dp.co.kr/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는 로보즈 제품으로 응용한 사례 3편에 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주) 영일교육시스템은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서 좋은 제품만을 제안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회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제15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D 프린터 세계 넘버원 제조사 메이커봇 한국총판 , 로보즈 한국총판, 엠코 한국 총판  ~

㈜영일교육시스템 박영종대표이사
------------------------------ ------------------------------ ------------------------------
www.yes01.co.kr
대표전화 : 02-2024-0077 (내선번호 3)
대표이메일 info@yes01.co.kr,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52 삼환디지털벤처타워 604호

-------------------------www.yrobot.co.krwww.color3dp.co.krwww.yes01.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