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세계최초 종이재료 풀컬러 3D프린터 엠코 아크 한국에 첫 상륙!

Admin








세계최초 종이재료 풀컬러 3D프린터 엠코 아크(Mcor Arke / 엠코 아르케) 한국에 첫 상륙!

(주)영일교육시스템과 함께하는 엠코 아크 전국 라운드 투어


CES2016 최고 혁신상 수상 Mcor Arke 한국 상륙!

엠코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 기획·진행하는 전국 4개도시 라운드 투어를 놓치지 마세요!


3D프린터 사용에 환기시설이 왜 필요 할까요?

하드웨어 창업...

센터 3D프린팅 공간에는 별도 집진시설이나 환기시설이 없다. 천장에 달린 에어컨이 전부였다. 제품 출력과정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먼지, 플라스틱을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공업용 에탄올로 플라스틱을 녹이는 과정에서 나오는 유독가스에 작업자는 사실상 무방비 상태였다.

...(중략)


엠코 아크는 "비싼 필라멘트"를 사용하지 않으며 출력시 "유해물질"이나 "분진"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엠코 아크는 종이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유지비용과 소모비용이 저렴하여 타사 컬러 3D프린터에 비해서 최대 1/15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인체에 무해한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세계최초 종이재료 풀컬러 데스크탑 3D프린터 엠코 아크 한국에 첫 상륙!

친환경 재료의 저렴한 운용 비용과 인체 무해, 무독의 안정성, 그리고 풀컬러 출력을 통한 별도의 후보정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는 엠코 아크!


엠코 아크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주)영일교육시스템이 기획·진행하는 엠코 아크 전국 라운드 투어를 통하여 전국 4개 도시 및 서울 코엑스, 일산 킨텍스 전시회를 통해 아크(아르케)의 실물과 그 출력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6년 엠코 아크(Arke/아르케) 전국 라운드 투어 

2016년 6월 8일 ~ 6월 24일 전국 4개도시, 킨텍스, 코엑스

엠코 아크,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박람회에서 CES2016 최고 혁신상을 수상!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 기획 진행하는 라운드 투어를 통해 한국 최초 엠코 아크 실물 및 출력물 확인이 가능 합니다.

전시 참관 사전등록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하여 사전등록!

대한민국 최초로 2016 종이재료 풀컬러 3D 프린터 엠코아크 전국 라운드투어를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사전등록 혜택

-전국 라운드투어 무료 관람

-엠코 아크 사전 구매 예약시 100만원 할인 쿠폰 증정


> 전주, 대구 투어쇼 참가신청

>전시회 무료 초대권 신청


[엠코 아크 전국 라운드투어 일정]

6월 8일 ~ 10일          / 매일경제(매경) 스마트 테크쇼(Smart Tech Show) - 서울 코엑스(Coex)

6월 15일 10:30~12:30  / 전주 중소기업청 시제품제작소

6월 16일 10:30           /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에스예듀 세미나실

6월 22일 ~ 24일         / 인사이드 3D 프린팅(Inside 3D Printing) - 일산 킨텍스(Kint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