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nology’s Leader!

Home > 무료특전 > 메일메거진

What's news

영일교육시스템, 세계 최초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 국내 판매사 모집

Admin

2016-02-18 10:41
영일교육시스템, 세계 최초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 국내 판매사 모집

영일교육시스템이 세계 최초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의 국내 판매사를 모집하고 있다
(사진제공: 영일교육시스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8일 -- Mcor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에서 세계 최초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Mcor Arke)의 국내 판매사를 모집하고 있다. 

◇세계 최초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Mcor Arke), CES2016에서 CES 최고 혁신상 수상 

Mcor 테크놀로지는 1월 6일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제품 전시회 CES 2016(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세계 최초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Mcor Arke)를 선보였다. 

엠코 아크(Mcor Arke)는 플라스틱이나 pvc등을 사용하는 기존의 3D 프린터와는 다르게 종이를 재료로 하는 3D 프린터로 데스크탑용으로 개발되어 타사의 제품보다 저렴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학교나 개인에 교육적 용도로 보급화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과 종이재료가 가진 혁신성 등을 뽐내며 CES2016에서 CES 최고혁신상을 수상, 큰 주목을 끌었다. 

◇세계 최초 종이재료 친환경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 

엠코 아크(Mcor Arke)는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풀컬러 데스크탑 3D 프린터로 SDL기술을 적용하여 종이를 주재료로 한다. 

엠코 아크(Mcor Arke)는 종이에 직접 잉크를 분사하며 종이를 적층하기 때문에 별다른 후보정 없이도 100만 컬러 이상의 선명한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종이의 특성상 유지비용과 소모비용이 저렴하며 출력 시 유해물질이나 독성이 없어 안전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친환경 재료의 저렴한 운용 비용과 풀컬러 출력을 통한 별도의 후보정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는 점은 3D 프린터의 이점을 극대화 시키며 차세대 3D 프린터의 이상적인 모델로 평가된다. 

◇Mcor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총판 (주)영일교육시스템 

(주)영일교육시스템은 Mcor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총판으로써 엠코 아크(Mcor Arke)는 (주)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주)영일교육시스템은 Mcor 테크놀로지에서 인증한 한국 유일 공식 교육, 납품 업체로 직접 방문을 통한 납품 설치를 지원하며 3D 프린터에 대한 교육과 사후 관리 지원등 타 업체와는 월등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유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시도청에서 인증받은 특수분야 직무연수 선정기관으로써 초중고 선생님의 직무연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공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3D 프린터 강의를 지원하는 등 3D 프린터 분야에서 폭 넓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Mcor 테크놀로지만이 제공하는 종이재료 3D 프린터의 강점 

Mcor 테크놀로지는 꾸준히 종이를 재료로한 3D 프린터를 개발해왔다. 

종이를 사용하기에 다른 3D 프린터에 비해서 최대 1/5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출력 시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하기에 별도의 유해물질이나 분진을 발생하지 않아 그 어떤 제품보다 인체에 무해한 안정성을 자랑한다. 

보통의 3D 프린터는 출력 후 컬러를 입히기 위해 별도의 후보정이 필요하지만 Mcor의 3D 프린터는 종이 위에 직접 특허 잉크를 분사하며 출력하여 별도의 후보정 없이도 필적할 수 없는 풀컬러 정확도를 나타낸다. 

뿐만 아니라 종이재료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강도로 타사 제품의 3배나 강한 강도를 가지고 있다. 

◇MCOR 3D프린터 판매 대리점 모집 

(주)영일교육시스템은 세계유일 종이재료 칼라3D프린터 Mcor의 한국공식총판으로써, 국내에 Mcor 3D 프린터를 보급하고자 뜻을 함께할 협력사를 모집합니다. 

전세계에서 유일한 종이 재료 칼라 3D프린터의 한국내 판매 지역 대리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1) 판매할 지역표기 
2) 전화번호, 이메일, 대표자성명, 주소 
담당자: 유자옥 부장 
전화: 02-2024-0077 
E-Mail: coyu@yes01.co.kr
  • 언론 연락처
  •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부장 
    02-2024-0077 
    Email 보내기